고래 가족의 성장기
바닷속으로 들어가서 고래와 돌고래의 놀라운 모습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게 해주는 작품. 고래와 돌고래의 사회적 행태와 사냥법, 그리고 이 거대한 동물들을 위해 바다를 보호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