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미오와 줄리엣
셰익스피어의 고전을 창의적으로 각색한 이야기. 두 이웃이 불화에 휩싸인 가운데 두 명의 정원 요정이 비극을 피해 영원한 행복을 찾으려 한다.
독특한 코미디로 각색되어 재탄생한 셰익스피어의 대표적인 명작. 두 집안의 불화 속에서 두 명의 정원 요정이 비극을 피하고자 한다. 분홍색 플라스틱 플라밍고와 스릴 넘치는 잔디 깎이의 경주가 한데 뒤섞여 벌어지는 가운데 이들 커플은 과연 영원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