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판사판
뭐 이런 거지가 다 있어? 돈도 없이 무슨 데이트를 하겠다는 거야? 애틀랜타 남자들 정말 구질구질하네. 페이퍼 보이 노래 가사가 정말이었나 봐.
페이퍼 보이의 노래를 라디오에 내보내기 위해 주머니를 탈탈 턴 언은 알거지 신세가 된다. 그리고 사촌 앨프리드가 래퍼로서 성공을 거뒀는데도 여전히 마약을 팔아 돈을 번다는 걸 알게 되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한편, 밴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 실수를 만회하려 하는 언.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해 그는 저렴하게 데이트하는 법에 대한 미심쩍은 조언을 따르지만, 최대한 돈을 아끼려는 그의 계획은 계속해서 어긋난다. 그리고 앨프리드와 데리어스는 약을 사러 마약상을 찾아가지만, 갑자기 계획이 변경되면서 깊은 숲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마약 거래의 더 어두운 면을 목격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