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일탈
릴리와 마셜은 임신 축하 선물을 받고, 마셜은 아기가 곧 태어난다는 사실을 깨닫자 겁에 질린다.
릴리와 마셜은 임신 축하 선물을 받고, 마셜은 아기가 곧 태어난다는 사실을 깨닫자 겁에 질린다. 한편 테드와 로빈은 자신들의 관계에 대해 합의를 이루고 바니는 마셜을 데리고 자동차 여행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