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
로빈 로버츠가 유머러스한 코미디언 로니 러브, 배우/가수 크리시 메츠, 사랑받는 연예인 켈리 오스본과 품위를 발견하고 자기에게 베푸는 것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눈다. 이 다면적인 여성들이 어떻게 판단의 경험과 패배의 감정을 엄청난 꿈으로 바꾸는 에너지로 만들었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