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멀티버스
광활한 멀티버스와 그 안의 이야기를 다룬 《왓 이프…?》 첫 시즌의 잊지 못할 주요 장면을 살펴볼 기회! 이 여정의 안내자, 왓처와 함께 가디언즈 오브 멀티버스도 만나보자.
모두가 아는 이야기가 있다. 전설 그 자체인 이야기. 슈퍼 솔져 세럼을 주입받고 캡틴 카터가 된 페기 카터의 이야기나, 은하계 무법자 스타 로드가 된 티찰라의 이야기는 모르는 사람이 없다. 뭔가 말이 안 된다고? 틀린 것도 아니다. 우리 우주에선 일어나지 않았으니까. 우리의 가이드 왓쳐와 함께 멀티버스 속 수많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왓 이프…?》 주요 장면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