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의 지도
오언, 토미, 126 서 대원들은 중세 테마 레스토랑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이 발발하자 구조하러 달려간다. 한편, 폴이 아직 수술에서 정신적으로 회복하지 못하고 마르잔과의 우정이 끝난 것을 모두가 걱정한다. 마테오는 옛 소방서장으로부터 승진을 제안받지만, 소방서장이 딴사람이 됐다는 것을 금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