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전쟁
론치패드가 광선에 맞아서 초능력이 생긴다. 그러나 론치패드를 정상으로 되돌리기 전에, 시냅스 장군과 초능력이 없는 부하들이 강해지기 위해 광선 장치를 훔쳐가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