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의 집 꾸미기 대소동
도날드 집 벽지의 꽃을 수분하려던 스파이크라는 이름의 벌과 싸움이 붙어 말벌 둥지를 건드리고 만 도날드 덕. 도날드가 풀로 스파이크를 가두자 둘은 일 대 일로 붙게 된다. 스파이크가 달아나 복수를 위해 벌집 친구들을 모두 몰고 오자 사태가 심각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