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 도심의 두려움과 믿음
국내 극단주의 단체가 미국의 가장 큰 위협으로 남아 있는 가운데, 조지 스테파노풀로스는 캔자스의 평범한 남자가 자신과 가족의 목숨이 위험해지는 것을 무릅쓰고 테러 공격을 막으려 한 놀라운 실화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