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의 잃어버린 사원
한 환경 과학자가 아마존 상류에서 고대의 유물을 발견하고, 탄광 파괴로부터 자연을 지킨다.
전설적인 고고학자 요한 라인하르트는 잉카 제국의 사라진 사원을 찾는 데 평생을 바쳐서 거의 모든 사원을 찾았지만 단 하나, 아우상가테만은 못 찾았다. 이제 그에게서 바톤을 넘겨받은 환경 과학자 프레스턴 소월은 아우상가테산 근처의 고산 호수에서 놀라운 발견을 하고, 그것이 사라진 사원이라고 믿는다. 이 신성한 사원에 대한 진실을 찾는 소월의 여정을 담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