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분실물 여행
매년 여행객들이 공항에서 분실하는 물건들만 수백만 개에 달한다. 시애틀에서 취합돼 앨라배마에서 팔리거나 피츠버그에서 경매에 부쳐지는 유실물들의 여정을 쫓아가 보자.
매년 여행객들이 공항에서 분실하는 물건들만 수백만 개에 달한다. 그중에는 휴대폰, 목 베개, 무선 이어폰 같은 뻔한 물건들부터 틀니, 스키, 날생선, 사람의 유해, 자동차 등 유별난 것들도 있다. 이 물건들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지 않은가? 시애틀 공항에서 취합되어 유실물 센터로 가거나 피츠버그 공항에서 경매로 처분되는 유실물들의 여정을 쫓아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