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가제트
사악한 클로우 박사와의 조우로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경비원은 천재적이고 아름다운 브렌다 브래드포드 박사에 의해 최첨단 로보트 형사로 부활한다.
천진난만한 경비원 존 브라운(매튜 브로데릭)은 구출 작전 중, 사악한 클로우 박사(루퍼트 에버렛)를 만나 치명적인 부상을 당하게 된다. 천재적인 브렌다 브래드포드 박사(졸리 피셔)는 그녀의 최첨단 로봇 공학의 도움을 빌어 존을 강력 범죄 전담 가제트 형사로 부활시킨다. 이제 가제트는 그가 가진 모든 최첨단 기술을 투입하여 세계를 혼돈에 빠뜨리려는 클로우 박사를 막아야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