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주: 다가올 내일
3개 대륙을 오가며 제작한 《이와주: 다가올 내일》은 범아프리카 미디어 회사 쿠갈리의 창립자들이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함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하며 꿈을 현실로 이룬 이야기를 들려준다. ABC 뉴스 스튜디오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합작.
3개 대륙을 오가며 제작한 다큐멘터리 스페셜 《이와주: 다가올 내일》은 범아프리카 미디어 회사 쿠갈리의 창립자들이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함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하며 꿈을 현실로 이룬 이야기를 들려준다. 《숨겨진 세상: 겨울왕국2 메이킹》을 제작한 ABC 뉴스 스튜디오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합작인 이 다큐멘터리는 재능과 기회가 만나면 무엇이든 가능함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