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윌리엄스 인 도쿄
2023년 9월, 존 윌리엄스가 30년 만에 일본으로 돌아와 사이토 키넨 관현악단과 처음으로 공연을 선보인다. 이 콘서트에서는 존 윌리엄스가 작곡한 'Superman March', '쉰들러 리스트' 테마곡, 'Throne Room & Finale' 등의 곡을 만날 수 있다.
2023년 9월, 영화 음악계의 전설 존 윌리엄스가 30년 만에 일본으로 돌아와 사이토 키넨 관현악단과 처음으로 함께 공연한다. 이 소중한 콘서트에서는 존 윌리엄스가 작곡한 'Superman March', '쉰들러 리스트' 테마곡, 'Throne Room & Finale' 등의 곡을 만날 수 있다. 존 윌리엄스는 유명 지휘자이자 오랜 친구인 스테판 드네브와 지휘대에 오른다. 이 프로그램은 도쿄 산토리 홀에서 촬영한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