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버디즈
전설의 산타 포스의 아들 퍼피 포스와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 버디스!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북극으로 가다.
디즈니의 귀여운 강아지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어드벤처를 시작한다. 사랑스러운 버디들(버더볼, 비덕, 로즈버드, 부다, 머드버드)과 함께 마법의 나라 북극으로 가슴 따뜻한 모험을 떠나 보자.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잊어가면서 산타 마을의 크리스마스 고드름은 점점 녹기 시작한다. 한편 북극에 사는 게 지루해진 산타 포스의 아들 퍼피 포스는 산타의 선물 리스트에서 찾아낸 버더볼을 만나러 마을을 몰래 빠져나간다. 과연 친구들은 위기에 빠진 크리스마스를 구할 수 있을까? 귀여운 강아지들과 함께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영화를 즐기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