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용암지대에 간 키건 마이클 키
제트팩을 착용한 베어 그릴스가 키건 마이클 키를 붙잡고 공중을 날면서, 아이슬란드 용암지대에서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오는 모험을 시작한다.
SF 영화의 한 장면처럼 제트팩을 착용한 베어 그릴스가 코미디언 키건 마이클 키를 붙잡고 공중을 날면서, 아이슬란드 용암지대에서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오는 모험을 시작한다. 200피트 높이 벼랑을 라펠로 내려가는 위험한 하산에서, 주마르를 이용한 인내심 넘치는 등반까지, 키건 마이클은 정신적, 신체적 한계를 경험하며 진정으로 삶을 변화하는 경험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