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있는 팀은 '행성을 잡아먹으며 은하수를 활보하는 혐오 괴물'을 상대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지만 죄다 번지수가 틀려먹었다. 한편, 게으른 혜성에서는 아이젤의 동료에게 이상한 일이 생긴다. 퍼피 때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