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로미는 열 살 생일을 맞아 성대한 파티를 열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두의 협조가 필요하다. 빅은 출입구를 담당해야 하고 클라라는 케이크를 담당해야 한다. 프레드와 에마는 거실에 얼씬도 하면 안 된다. 회의가 있는 에마에게는 이게 별 문제가 안 되지만 프레드에게는 악몽과도 같다.
로미는 생일을 맞아 최초로 자신의 첫 파티를 열고 싶어 하며 특히 친구 사라-제인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한다. 그래서 진두지휘에 나선다. 클라라는 케이크를 담당하고 빅은 출입구를 담당해야 하며 무엇보다 프레드와 에마는 거실에 얼씬도 하면 안 된다. 파티는 아이들 전용이므로! 하지만 막둥이 딸 로미가 어른 없이 파티를 하면서 분별력 없는 행동을 할까봐 프레드는 불안해 한다. 에마가 파티 중에 중요한 회의를 하는 동안 프레드는 안절부절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