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 인터셉터
팀과 퍼즈는 1969년 모델 젠슨 인터셉터를 맡기 위해 사우샘프턴으로 향한다. 주인인 닉은 심각한 관절염을 앓기 전까지 이 차를 끔찍이 아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