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건 정신력 문제
피터는 지하실에 바를 차리고 로이스는 실연을 노래하는 가수로 인기를 얻는다. 이가 나기 시작한 스튜이는 타임머신을 만든다.
크리스의 축구 경기에 간 피터는 임산부를 남자로 착각하고 주먹으로 친다. 그로 인해 가택 연금 처분을 받은 피터는 지루함을 못 이겨 지하실에 바를 차리고, 로이스가 그곳에서 인기를 독차지한다. 한편 스튜이는 이가 나기 시작하자, 그 고통을 잊으려고 타임머신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