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속에 있는 남자
브레넌과 앤절라가 댄스 클럽에서 난동에 휘말리면서, 브레넌은 누군가를 벽으로 걷어차고 그 바람에 벽이 무너져 벽 안쪽의 미라화된 시체와 숨겨둔 필로폰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