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성
젠은 전 "올해의 선생님 상" 수상자의 과외 활동에 관한 증거를 발견하고, 스펜서에게 당한 피해자 중 일부가 처음으로 목소리를 낸다.
스펜서가 체포된 뒤 젠은 고소의 여파를 감당하며 전 "올해의 선생님 상" 수상자의 과외 활동에서 어두운 면을 발견한다. 스펜서에게 당한 피해자는 한 학생에서 끝나지 않고, 그 수많은 여성 중 일부는 목소리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