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왕들의 전설
고고학자들이 이집트 피라미드 시대의 비밀에 싸인 왕들을 조사하고, 4,000년 넘게 묻혀 있던 소재 불명의 신전을 발견한다.
고고학자들이 이집트 피라미드 시대의 비밀에 싸인 왕들에 대한 단서를 찾아 나선다. 이들은 피라미드의 터널을 수색하고, 후대 왕들의 세 피라미드 사이에서 새로운 묘를 발굴하고, 4,000년 넘게 소재를 확인하지 못한 파라오 신전의 증거를 발견하며, 고대 이집트 역사상 가장 강한 통치자들의 유산을 새롭게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