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민
기네스가 스트랜드의 집으로 들어오고, 찰스가 라스베이거스 집에 상주하며 아이들을 돌보자, 오언과 토미는 자신들의 집에서 설 자리를 잃는다. 한편 TK는 새로운 자리에서 파장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