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쪽같은 잠적
투자자들에게서 수십억 달러를 사취한 혐의로 재판을 받던 펀드 매니저가 법원 앞에서 납치당한다. 그 후 그가 살해당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떠돌기 시작한다. 혹시 그가 자신의 죽음을 가장한 것은 아닐까?
투자자들에게서 수십억 달러를 사취한 혐의로 재판을 받던 부유한 펀드 매니저, 게리 로버츠가 법원을 나서던 중에 납치당한다. 심지어 토미와 애덤이 그의 경호원이었는데도. 혼란 와중에 법원 밖에 있던 시위자가 탈출하던 차에 치여 죽고, 그 후 게리가 살해당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떠돌기 시작한다. 혹시 그가 자신의 죽음을 가장한 것은 아닐까? 메건은 또한 아버지에 대한 진실에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