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추픽추의 잃어버린 도시
페루 안데스산맥 높은 곳에 고대 도시 마추픽추가 있다. 수많은 관문과 통로로 이뤄진, 과거의 환영을 암시하는 잃어버린 도시. 이 도시를 만든 의문의 이들은 누구이며 만든 이유는 무엇일까? 해답은 이 속에 감춰져 있고, 미라 왕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길 기다린다. 하지만 이 발견이 마추픽추의 유령들을 마침내 영면에 들게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