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물 찾기
쓰레기장에서 중요한 물건을 찾다 매립지에 파묻힌 룸메이트 두 명을 구하러 출동한 118반. 침니는 청혼할지 말지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매디와 아테나는 쇼핑몰에서 실종된 아이를 찾기 위해 힘을 합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