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소년 마두
"영화 《발레 소년 마두》는 라고스 길거리에서 맨발로 연습하는 모습부터 영국에서 공연하는 모습까지, 고향 나이지리아를 떠나 명망 높은 발레 학교에서 공부하는 12살 앤서니 마두의 여정을 그린다. 마두의 여정은 용기와 성장, 험난한 장애물, 꿈을 위협하는 뜻밖의 질병, 궁극적으로는 소속감을 찾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화 《발레 소년 마두》는 라고스 길거리에서 맨발로 연습하는 모습부터 영국 무대에 서서 공연하는 모습까지, 고향 나이지리아를 떠나 명망 높은 발레 학교인 엘름허스트 발레 학교에서 공부하는 12살 앤서니 마두의 여정을 그린다. 생전 라고스를 거의 떠나본 적 없던 앤서니는 갑자기 낯선 신세계로 떠나게 되고, 그곳에선 그토록 꿈꾸던 삶이 펼쳐진다. 마두의 여정은 용기와 성장, 험난한 장애물, 꿈을 위협하는 뜻밖의 질병, 궁극적으로는 소속감을 찾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륙을 넘나들며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발레 소년 마두》, 관객은 이 영화에 한껏 몰입하면서도 공감하고 또 차오르는 감동을 느끼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