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행운
조니 코크런과 F. 리 베일리가 마크 퍼먼의 녹음테이프를 손에 넣기 위해 나라를 횡단한다. 이토 판사는 녹음테이프와 녹음된 인종차별적 발언을 증거로 받아들일지 결정해야 한다.
변호인단은 마크 퍼먼의 과격한 발언을 담았다고 주장되는 녹음테이프에 초점을 맞추고, 코크런과 베일리는 이를 손에 넣기 위해 나라를 횡단해야 한다. 이토 판사는 재판 과정에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논란이 되는 증거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검사 측과 변호인 측은 재판이 무효화될 가능성에 혼란스러워하고, LA 전역에 언론의 반발 위협이 떠오른다. 법원에서 다든과 코크런의 갈등이 정점에 이르고, 퍼먼은 변호인 측에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