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컨 헤비: 화성을 향하다
인간을 화성에 보내려는 계획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를 들여다본다. 3년 동안 촬영된 이 작품은 일론 머스크와 엔지니어들이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며 우주 산업을 발전시키려 노력하는 과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