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원샷: 에이전트 카터
영국 요원 페기 카터가 초기 S.H.I.E.L.D. 조직에 합류합니다. 그녀는 "조디악" 열쇠를 찾는 동시에, 성차별적이고 관료주의적 플린 요원과 싸웁니다.
"퍼스트 어벤져"로부터 1년 후, 영국의 정보원 페기 카터는 전략과학부에서 데이터 분석과 암호 분석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 그는 수수께끼의 "조디악"을 찾는 동시에 상사인 존 플린 요원과도 맞서 싸운다. 여성을 혐오하는 관료주의자이자, 정보원의 세계에 여자가 설 자리는 없다고 생각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