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비하인드 더 마스크
“마블 비하인드 더 마스크”는 오늘날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고 사랑받는 슈퍼히어로들의 마스크 뒤에 숨어있는 정체가 가지는 힘을 분석하는 특집 다큐멘터리이다. 전설적인 마블의 작품과 이야기는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세상을 반영할 뿐 아니라 우리 자신의 정체성 그리고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