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표
로런이 자신의 조상들과 그들의 난폭한 능력에 흥미를 보이자, 리드는 걱정을 한다. 로나는 리바의 새로운 훈련생들의 과거를 알게 되고, 이너 서클에 대한 자신의 신뢰를 재고한다.
로런이 자신의 조상들과 그들의 난폭한 능력에 흥미를 보이자, 리드는 걱정을 한다. 로나는 리바의 새로운 훈련생들의 과거를 알게 되고, 이너 서클에 대한 자신의 신뢰를 재고한다. 한편 베네딕트 라이언은 계속해서 제이스가 정화자들을 상대로 조치를 취할 것을 부추긴다. 마르코스는 클래리스에게 이너 서클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몰록에게 갈 것을 부탁하고, 선더버드는 이밴절린으로부터 연락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