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월드 런던: 시간의 끝에서
크로노버그가 된 마리네뜨는 시간을 여행할 뿐만 아니라 레이디버그의 은밀한 정체성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의문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버닉스와 함께 팀을 이룬다!
끔찍한 운명을 맞이할 미래를 구하고자, 마리네뜨는 크로노버그가 되어 버닉스와 함께 시간을 여행하는 의문의 적을 물리치려 한다. 이 새로운 슈퍼 악당은 누구이며, 왜 이들은 마리네뜨의 은밀한 슈퍼히어로 정체성을 폭로하는 데 집착하는 걸까? 새로운 상대를 물리치고 레이디버그와 시간이 끝나는 걸 막는 것만이 마리네뜨의 유일한 희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