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열세 살 마이크와 전설적인 권투 트레이너 커스 다마토의 운명적 만남. 커스의 격려와 훈육으로 마이크는 마침내 최연소 헤비급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다. 하지만 여기에 어떤 대가가 따랐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