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아마도
와일드캣은 1주일 동안 연습을 못하게 되고, 진로체험일을 거치는 동안 쌓였던 긴장감이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리키와 니니는 서로 간에 불협화음을 느끼는 한편, EJ와 지나는 부쩍 가까워지죠. 마자라 선생님은 젠 선생님의 오디션을 도와주고요. 빅 레드는 ‘자신의 꿈을 애슐린이 이해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갖게 됩니다. 코트니는 ‘하우이를 믿을 수 있을지’ 확신이 안 서죠. 리키는 니니에게 고백을 하고, 그것은 결국 두 사람의 관계를 결정짓게 됩니다. 와일드캣에겐 어떤 미래가 펼쳐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