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의 입
새로 부임한 검사 안나 콜라체는 은드랑게타를 소탕할 획기적 전략을 마련한다. 레아 가로팔로와 레아의 딸 데니세는 남편이자 아버지인 카를로 코스코와 재회하고, 수년간의 도피 생활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길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