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퍼씨네 펭귄들
톰 파퍼는 잘나가는 사업가지만 삶에서 중요한 게 무엇인지 모른다. 그러다 귀여운 펭귄 여섯 마리를 물려받게 되고, 펭귄들은 톰의 아파트를 환상의 겨울 세상으로 만든다.
톰 파퍼는 잘나가는 사업가지만 삶에서 중요한 게 무엇인지 모른다. 그러다 각기 다른 성격의 귀여운 펭귄 여섯 마리를 물려받게 된다. 곧 톰의 시끌벅적 룸메이트들은 톰의 호화로운 뉴욕 아파트를 눈이 부는 환상의 겨울 세상으로 만들고, 톰의 세상은 뒤죽박죽이 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전 동화책을 각색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