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헌티드 맨션
용감무쌍한 캐릭터로 유명한 위대한 곤조가 친구인 왕새우 페페와 짝을 이뤄 세상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헌티드 맨션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일생일대의 챌린지에 나선다. 또한 이 뮤지컬 코미디에는 커밋과 머펫 군단이 총출동했는데, 그들은 헌티드 맨션 속 사랑스러우면서도 섬뜩한 유령을 연기하며 인기 스타들이 즐비한 폭소 유발 머펫 어드벤처를 빛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