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음악 이야기: 요시키
`나의 음악 이야기'는 정통 음악 다큐멘터리다. 이번 화의 주인공은 엑스 재팬의 리더 요시키다. 요시키의 드럼 연주는 빠르고 강력하며, 피아노 연주는 아름답다.
`나의 음악 이야기'는 정통 음악 다큐멘터리다. 우리는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을 가까이서 따라가며 그들과 음악의 관계, 그들의 삶에 얽힌 이야기를 알아본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독창적인 공연도 보게 될 것이다. 이번 화의 주인공은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밴드 엑스 재팬의 리더 요시키다. 요시키는 성장 배경과 음악과의 만남, 미래에 관한 긴 이야기를 들려준다. 요시키의 드럼 연주는 매우 진보적이고 빠르고 강력하며, 피아노 연주는 아름답다. 우리는 이 양극성이 어디서 기인했으며, 그에게 큰 영향을 미친 노래가 있는지 알아본다. 인터뷰는 요시키의 로스앤젤레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요시키는 그의 마음에 특별히 자리 잡은 디즈니 노래 두 곡을 들려준다. 거의 공개된 적 없는 다른 뮤지션들과의 리허설 뒷이야기도 살펴본다. 음악에 대한 요시키의 헌신과 음악 창작에 쏟는 치밀함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엔 보너스 영상도 있으니 즐겁게 시청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