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경찰
퍼니셔와 대면하러 간 데어데블은 자경단원으로서의 도덕률을 힘겹게 지키고자 한다. 한편, 포기와 카렌은 사무소를 지키려고 분투한다.
데어데블이 퍼니셔에게 사로잡히지만, 누구에게나 선함이 있고, 모든 범죄자는 구제의 가능성이 있다고 믿으며 그에게 살상을 멈추라고 간절히 부탁한다. 퍼니셔는 범죄자들을 죽여야 그들이 다시는 악행을 저지르지 않는다며 자신의 행위를 정당화하는 한편, 데어데블이 그들에게 부상을 입혀 잠시 상황을 모면한다. 이 둘의 논쟁은 퍼니셔가 그로토를 끌어내며 끝이 나는데, 퍼니셔는 데어데블에게 도덕적 딜레마를 주는 선택을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