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osed Captions
작년에 푸는 친구들에게 엄청나게 많은 밸런타인 카드를 보내 헌드레드 에이커 숲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켰다. 그래서 올해 친구들은 밸런타인데이를 취소하기로 한다.
토끼는 지난 밸런타인데이의 사건을 반복하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회의를 연다. 작년에 푸가 친구 전부에게 카드를 너무 많이 보내서 친구들은 카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던 것이다! 친구들은 이번에는 밸런타인데이를 취소하기로 하지만 익명의 밸런타인 선물을 받은 푸는 더는 참지 않고 마구 카드를 보내기 시작한다. 이제 모든 동물 친구들이 몰래 밸런타인 선물을 주려고 하지만, 토끼는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