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 인 도쿄
젊은 신혼부부가 차로 소녀를 친 것처럼 느낀 괴상한 사고 이후에 인화한 사진에서 충격적인 심령사진의 조짐이 발견된다.
젊은 신혼부부가 차로 소녀를 친 것처럼 느낀 괴상한 사고 이후에 인화한 사진에서 충격적인 심령사진의 조짐이 발견된다. 부부는 두 현상이 연결되어 있다는 공포를 느끼고 조사하던 중에 건드리지 말아야 할 미스터리도 있음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