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플루토
플루토가 미키를 도와 봄맞이 대청소와 잎 모으기에 나선다. 그런데 소용돌이 바람으로 모자라 멋대로 움직이는 구멍 난 호스에 파리까지 끼어들며 대청소는 대혼란으로 변모한다. 파리를 잡기 위한 끈끈이 종이에 오히려 플루토가 붙어 전설의 장면이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