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있는 방
코델리아는 월세 관리 대상인 아름다운 아파트에 반하지만, 알고 보니 유령이 출몰하는 집이었다. 악마가 도일의 빚을 받으러 찾아온다.
도일이 빚을 받으러 온 악마를 상대하는 동안, 코델리아는 아름다운 월세 관리 대상 아파트에 살 권리를 두고 유령과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