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
레드록이 새로운 신경외과 수술센터의 문을 열고, 닉은 또다시 케인과 일하게 된다. 닉과 다른 직원들은 센터가 약속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미나와 랩터는 심장 이식 수술에서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게 된다.
레드록이 마침내 새로운 신경외과 수술센터의 문을 열고, 닉은 또다시 케인과 일하게 된다. 닉과 다른 직원들은 센터가 약속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미나와 랩터는 새로운 외과의와 함께 한 심장 이식 수술에서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게 된다. 한편 개인적으로 관여하게 된 벨은 콘래드에게 독극물에 중독된 것으로 보이는 환자 3명을 다시 진료해 달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