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세합니다, 맹세 안 합니다
아이들은 사회 과목 과제의 하나로 ‘결혼’한다. 리지는 고도와 ‘결혼’하지만, 미란다가 이선 크래프트와 ‘결혼’한 것을 너무 질투한 나머지 자기 ‘남편’에게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