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문제
글로리아의 전 남자친구는 매니를 빼닮았고, 필은 클레어를 위한 완벽한 기념일 선물을 마련하려고 고민한다.
글로리아의 전 남자친구 호르헤(특별 출연 가브리엘 이글레시아스)가 방문하자, 매니를 빼닮은 그의 모습을 보고, 제이는 그가 매니의 진짜 아빠인지 의문을 품게 된다. 필은 클레어를 위한 완벽한 기념일 선물을 마련하려고 고민한다. 캠과 미치는 릴리가 브래지어 문제로 학교에서 싸움을 벌이자, 그들의 역량 밖의 일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