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하고 진심 어린 펄은 남성들 위주로 빠르게 돌아가고 에너지가 높은 스타트업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된다. 실뭉치처럼 단단하게 단결된 그들과 어울리고 싶어 하는 펄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펄은 그들에게 인정을 받기 위하여 자신이 어디까지 노력을 해야 하며, 그러할 가치가 있는지 자신에게 물어본다.